본문 바로가기
여행 & 숙소

전주 한옥마을 숨겨진 여행지 도서관(라한호텔 뒤)

by TEATO 2024. 5. 2.
반응형

오늘은 한옥마을에 숨겨진?..
생긴 지 얼마 안 된 도서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옥마을은 먹거리가 메인이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진정한 한옥마을을 느끼려면 골목골목을 다녀야 한다는 사실


한옥마을 도서관은 라한호텔 바로 뒤편에 있습니다


도서관 안내도입니다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픈하니 여행온 분들도 살짝 들리기 좋겠네요

옛날 한옥집의 느낌입니다

첫 번째 공간입니다
이 공간이 제일 넓은 장소입니다

한옥과 나무는 언제나 잘 어울립니다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옛날 서당느낌이 나네요

직원자리에 갑자기 고양이가 앉아있어서 찍었습니다
귀엽네요

책들이 잘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노트북도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노트북업무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 공간입니다
입구부터 아주 예쁘네요

두 번째 공간은 계단식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렇게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
둘러앉을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마지막 공간입니다

책상 두 개로 아담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그림 그릴 수 있는 필기구도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하고 오면 아주 유용할 것 같습니다

골목길 풍경

골목길 고양이


한옥마을에는 골목골목이 정말 많습니다
천천히 여유 있게 둘러보면 마치 다른 시간대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죠
여유 있는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한옥마을 골목투어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