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풀무원 캐치 티니핑 토이쿠키 만들기 후기

by TEATO 2024. 4. 23.
반응형

 

 

오늘은 풀무원의 캐치 티니핑 토이쿠키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집근처 롯데슈퍼에 갔더니 팔길래 바로 득템! 가격은 9천원정도로

등골빼먹는 티니핑치고는 꽤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저렇게 티니핑을 찍을수있는 6개의 모양이 있습니다.

저기에 쑥쑥넣어서 찍으면 간단하게 티니핑 쿠키 완성!

 

도우는 총 6개가 들었네요 색깔별로 있어서 다른 색깔을 만들고 싶을땐 2가지의 색을 섞어서 만들어야합니다

다만들면 너무 많아서 2개정도는 다시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쪼끄만한 손으로 열심히 주물럭거리는 중입니다.

티니핑쿠키의 핵심은 손맛이죠

 

 

아 그리고 저 티니핑 스티커도 들어있답니다. 집에 티니핑이 너무많아서 이제 잘 관심을 보이지않네요

열심이 만들고있는 모습입니다.

 

 

쿠키로 찍어내면 이렇게 모양이 잘 나옵니다.

이상한 쿠키모양은 직접 만들었습니다. 엄마는 새로운 작품을 만들고있네요

 

 

에어프라이어에 170도 20분 구운 모습입니다.

얇은 쿠키들은 조금 타서 색이 다 없어졌네요

쿠키두께를 일정하게 하면 탄쿠키가 안나올것 같습니다.

 

굽기전엔 티니핑이었는데 굽고나니 왠 메두사랑 옥지가 나왔습니다.

무지개는 똥이 되어버렸네요

 

나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쿠키만들기였습니다

다음에 다른 쿠키만들기가 나오면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