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템

전주 앙금플라워 떡케익 부모님 케익-찐자매공방(생일 어버이날 케익)

by TEATO 2019. 5. 8.
반응형

오늘은 어버이날 이었어요

앙금플라워 떡케익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송천동에 있는 찐자매 공방이에요

 

떡케익

근데 사자마자 떨어뜨려서 다 찌그러짐

 

찌그러진케익

 

떡이.... 다 찌그러져서 떡이되었어요...

원래 예쁜케익인데....

가져갈때 앙금이 잘 움직이니깐 차 바닥에 놓고

운전할때도 방지턱이랑 조심하라고 했는데 

운전 하기도전에 시트에 부딪쳐서 다 찌그러졌어요 ㅋㅋㅋㅋ 이런

 

찌그러진케익

엄마가 먹기도 아까운 케익일뻔했는데

떡이되어서 먹기편하다고 잘먹었어요 ㅋㅋㅋ

 

 

 

유일하게 살아남은 꽃하나....

원래 이 꽃이 케익 위에 있었답니다... 이쁘죠..

 

밥상

 

비록 찌그러졌지만 가족들과 맛잇게 먹었습니다.

케익에 떡도 맛있고 앙금도 맛있었어요

앙금이랑 떡이랑 같이 먹으니깐 진짜 맛있어요

 

명함

 

찐자매공방 떡케익 명함이에요

송천동에 있어요~

다음에 부모님 생일때나 기념일때 이용하면 좋을 것같습니다.

 

반응형

댓글